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12월 31일까지 현대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M포인트를 최대 50%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지난 몇 년간 현대카드와 손을 잡고 M포인트 50% 사용 결제 혜택을 제공해왔다.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제휴 프로모션 이래 최장기간인 4월부터 연말까지 총 9개월간 해당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디저트와 음료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로, 다양한 메뉴를 알뜰하게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금귤 생크림 케이크’ 등 신제품을 포함한 투썸플레이스의 다양한 메뉴를 최대 50% M포인트로 사용해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특별한 날을 위한 케이크부터 일상 속 여유를 위한 커피 및 음료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연말까지 장기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현대카드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제휴 행사는 공항, 리조트, 휴게소, 병원, CGV 스윗바 입점 등의 일부 특수 매장에서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데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