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꼭 가야해" 스타벅스, '꼭 가봐야 할 매장 60개' 가이드북 선봬
"여긴 꼭 가야해" 스타벅스, '꼭 가봐야 할 매장 60개' 가이드북 선봬
  • 뉴시스
  • 승인 2025.01.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꼭 가봐야 할 매장 60곳 소개한 '스타벅스 스토어 매거진' 첫 발간

김민성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차별화된 경험이 가능한 매장을 선별해 소개하는 스토어 매거진 '60 STARBUCKS STORES: The Must-Visit Destination'(꼭 가봐야 할 스타벅스 매장 60)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스토어 매거진은 특색 있는 매장의 방문을 앞둔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스타벅스가 처음으로 제작한 가이드북이다.

이를 위해 스타벅스는 스페셜 스토어를 포함해 특별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영감을 줄 수 있는 매장 60개를 선별했다.

각 매장의 정보를 담은 스토어 매거진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비치돼 고객에게 아직 가보지 못한 매장들에 대한 간접 체험의 기회와 공간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스페셜 스토어 챕터에서는 스타벅스 코리아 1호점인 '이대점', 탁 트인 의암호 전경을 통유리창으로 즐길 수 있는 '더춘천의암호R점' 등 특화된 인테리어와 메뉴가 돋보이는 11개 매장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설 가족들과 방문하기 좋은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옥 매장도 있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고택을 활용한 '대구종로고택점', 개량식 기와 건물과 서까래로 한국 고유의 멋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충남부여DT점'에서는 커피 한 잔과 함께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연휴를 맞아 제주로 여행을 계획했다면 '제주금악DT점'을 추천한다. 휴게소를 재탄생시킨 이색 매장으로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국내 스타벅스 최대 규모인 200석의 야외 좌석을 갖춰 여유롭게 즐기기 좋다.

스토어 매거진 뒤편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매장 정보를 확인 가능하며, 스타벅스 앱 내 '왓츠뉴(What’s New)' 페이지에서 스토어 매거진을 다운로드 할 수도 있다.

스타벅스는 향후에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장소뿐만 아니라 전국의 숨겨진 명소에 위치한 매장을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