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서비스 ‘링크디’가 오는 10월 31일부터 사흘간 서울 강남구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는 이커머스 솔루션, 유통사, 제조사, 이커머스 셀러, 인플루언서, 예비창업자에 이르기까지 이커머스와 관련된 기업과 정보가 모이는 이커머스 전문 박람회다. 링크디는 이번 박람회에서 ‘링크디’ 상담 부스를 운영하며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활용한 자사몰 마케팅 노하우와 컨설팅을 제공한다.
링크디는 이커머스 솔루션 스타트업 라프디가 운영한다. 자사몰에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쉽고 빠르게 운영할 수 있는 링크디는 출시 후 활동 파트너스 1000명 돌파, 파트너스 누적 매출 15억원을 돌파하며 500여 개 자사몰에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링크디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기초화장품 △앰플 패드 △미니화로 △마우스 장패드 △휴대용 티슈 등 실제 링크디 고객사가 협찬한 제품을 방문객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제품을 판매 후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오세용 라프디 대표는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활용한 매출 향상에 매력을 느끼는 자사몰 문의가 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에서 링크디가 가진 노하우를 공유해 많은 자사몰이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도입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는 15일까지 무료로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데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