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호형)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온라인삼국지2’와 ‘내맘대로Z9별(내맘대로지구별)’에서 추석을 맞이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마련된 이벤트는 추석 분위기를 게임 내에서 물씬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단한 참여로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온라인삼국지2’에서는 9월 12일부터 마을 NPC의 간단한 일일 퀘스트를 통해 ‘온코인’을 받고, 이를 모아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교환할 수 있는 상품으로는 최근 업데이트한 최상급 시녀(태사자, 하후돈, 유비 등)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천둔갑서(공속 1, 스딜 1), 지둔갑서(PVE 3%, 가속 1.5%), 인둔갑서(이속 1, 경험치 5%) 등 버프류 아이템을 매일 구매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처치한 후 얻을 수 있는 송편으로 특별한 문장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특히 귀성길 바쁜 이용자들을 위한 ‘추석大잉어 낚시대회’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낚시 활동을 진행해 가장 큰 잉어를 낚으면 크기가 기록되며, 기록된 순위에 따라 아이템과 치킨세트 등 다양한 현물상품을 지급한다.
캐주얼한 매력을 가진 ‘내맘대로Z9별’에서는 풍성한 ‘한가위 대축제’가 열린다. 한가위 전용 아바타 세트를 필두로 도둑 달토끼 퀘스트를 완료해 노란 달의 기운을 획득하고, 획득한 아이템으로 한가위 담벼락, 수묵화 부채 등의 치장성 한정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12일부터 출석 보상, 캐시아이템 구매 혜택 및 업적 제공, 기본플레이 아이템 수령 혜택 등 기존에 없던 다양하고 강력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호형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 대표는 “고향의 친지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2024년의 한가위가 되길 희망하나, 그렇지 못한 이들에게는 추억이 깃든 온라인게임이 의미 있는 여가시간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데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