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문화예술과 휴식,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 뮤지엄엘이 추석 연휴를 맞아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고자 특별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먼저 추석 연휴 5일간 진행되는 ‘선착순 방문 이벤트’다.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뮤지엄엘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는 뮤지엄엘 노트세트 또는 우리밀 호박 약과를 준비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 지급한다.
9월 14일부터 29일까지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희망자는 네이버 ‘MY플레이스’를 통해 관람권 결제 영수증을 인증하고 리뷰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뮤지엄엘 사진 콘테스트’도 운영된다. 각 관에서 진행 중인 전시 또는 내부 시설을 촬영한 사진을 9월 14일부터 29일 사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 ‘#뮤지엄엘’과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기간 내 게재된 콘텐츠 중 내부 심사를 통해 1등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1명), 2등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2명), 3등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김현정 뮤지엄엘 총괄 디렉터는 “뮤지엄엘은 방문객의 즐거운 경험을 언제나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전시를 넘어선 관람객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새로운 문화예술의 장을 열어가고 있다”며 “추석 연휴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뜻깊은 휴식을 취하며 좋은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3종은 초대권 이용 및 기타 무료 입장을 제외한 일반 유료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연휴 기간 뮤지엄엘을 찾는 이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뮤지엄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지엄엘은 추석 연휴 및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9월 한 달간 전시 티켓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뮤지엄엘은 미디어아트, 순수 미술, 이색·테마 등 다양한 장르의 전시와 몰입감 있는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미디어아트, 순수 미술 등 기획 전시와 아트샵을 선보이는 1관 및 2관 △이색·테마 전시나 팝업·이벤트를 선보이는 3관 등으로 구성됐다. 현재 1관 ‘모나리자 이머시브’ 미디어아트 전시, 2관 ‘알베르티나 미술관 컬렉션: 알렉스 카츠’ 원화 전시, 3관 NBA 역대 농구 선수들의 소장품을 만날 수 있는 ‘위대한 농구선수 75인 전’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며 인천의 대표적인 문화예술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데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