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캐릭터 브랜드인 ‘김토끼 스튜됴’와 협업해 예스24 eBook 앱 내 컬래버 스티커와 노트를 출시한다.
예스24는 9월 새학기를 맞이해 PDF eBook 본문과 노트를 꾸밀 수 있는 컬래버 스티커 20종과 공부 콘셉트의 노트 표지 5종을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인기 캐릭터 브랜드 ‘김토끼 스튜됴’의 일러스트로 완성돼 사용자에게 더욱 재미있고 다채로운 필기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컬래버 스티커와 노트 활용법을 SNS에 공유한 사용자 중 30명을 추첨해 ‘김토끼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컬래버 스티커로 직접 꾸민 노트를 캡처해 SNS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예스24 eBook팀 김유정 팀장은 “2학기를 맞은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사랑스러운 캐릭터 김토끼와의 협업을 기획했다”며 “새학기에 맞춰 한층 고도화된 필기 기능이 탑재된 예스24 eBook 앱에서 보다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예스24는 9월 초 노트와 스티커 기능을 포함한 예스24 eBook 앱 PDF 필기 기능을 추가로 업데이트해 서점사 유일의 사용자 맞춤형 학습 기능을 완성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데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