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신혼, 신학기 등으로 이사,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혜택을 강화한 ‘라이프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룸은 LG베스트숍 및 생활 서비스 플랫폼 기업 영구크린과 제휴를 맺고 각 브랜드의 제품 및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2022년 상반기 LG베스트숍과 진행한 제휴 이벤트의 인기에 힘입어 제휴 업체를 확대하고 혜택을 강화했다. 실제로 이벤트 시작 후 이벤트 연계 매출이 매달 꾸준히 늘어 2021년 12월 대비 올 8월 관련 매출이 430% 증가했다. 이벤트 이용 고객 수도 같은 기간 600% 증가했다. 큰 비용이 필요한 이사 과정에서 더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일룸은 꾸준히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혜택을 올인원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2023년 5월까지 진행되는 일룸 라이프패키지 이벤트는 각 브랜드의 제품 및 서비스를 이벤트 기간에 동시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별에 따른 가격 혜택과 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교차로 제공한다. 일룸은 LG베스트샵이나 영구크린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한 뒤 회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 증정한다. 일룸 제품 구매 합산 금액 200만원부터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최대 22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베스트숍은 일룸에서 30만원 이상의 가구 구매 후 LG베스트숍 제품을 구매할 시 구매 금액의 최대 4% 할인이 적용된다. 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젠베르그 냄비 세트,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칼 소독기 등의 추가 사은품을 지급하며 혼수 고객에게는 실리트 프리모 냄비와 PP국자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영구크린 서비스도 일룸에서 30만원 이상의 가구 구매 시 새집 증후군 제거 시공 포함 청소 서비스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룸 담당자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해 쇼핑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일룸 라이프패키지 이벤트는 2023년 5월까지 일룸, LG전자, 영구크린의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데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