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패킷은 나파테크가 SmartNIC에서 동작하는 소프트웨어에 Flow Management, Flow Learning 및 VLAN Load Distribution 등의 다양한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기능은 여러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한 기능들로 네트워크 보안, 분석, 관리 장비 업체에서 사용해 기능 및 성능 향상이 기대된다.
나파테크는 클라우드 & 엣지 데이터 센터, 통신, 사이버 보안 및 금융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FPGA 기반의 SmartNIC 어댑터 및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선두주자로 Link Capture, Link Inline, Link Virtualization과 같은 다양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으며 이미 여러 분야에서 최고의 성능 및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나파테크의 FPGA기반 SmartNIC은 2×1/10G, 8x10G, 2×10/25G, 4×10/25G, 2x40G, 2x100G 인터페이스를 지원, Full Line Rate 패킷을 누수 없이 처리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어댑터 및 소프트웨어의 기능으로 CPU 사용을 최소화해 애플리케이션 및 장비의 성능을 최대화할 수 있다.
나파테크 SmartNIC과 함께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는 Capture, Inline, Virtualization, Programmable로 필요와 애플리케이션에 맞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선택해 네트워크 보안, 분석, 데이터 센터 가상화 등 제품 개발을 할 수 있다. 또한 Capture & Replay, Test & Measurement 및 Flow management 등의 다양한 Feature set을 제공해 다양한 네트워크 보안, 관리, 분석 및 테스트 장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나파테크 제품은 ntop, Suricata, Snort 등의 다양한 오픈 소스(Open Source)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DPDK, PCAP은 물론 자체 개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나파테크의 NTAPI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 빠른 소프트웨어 개발을 할 수 있다. 또한 통합 API와 Driver를 지원해 어댑터의 교체만으로 상위 인터페이스의 하드웨어 장비를 쉽고 편하게 개발할 수 있다.
한국 공식 총판인 엔패킷을 통해 국내 통신사 관련 장비 업체 및 보안 장비 벤더에 장비 판매 및 기술 지원을 하고 있으며 Link Virtualization 제품으로 클라우드(Cloud) 및 엣지 데이터 센터(Edge Data Center)의 가상화 분야에도 진출 계획을 갖고 있다.
엔패킷은 나파테크 제품과 함께 ntop의 소프트웨어 제품 판매 및 지원을 하고 있다. 제품에 관한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데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