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악기 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11월 5일부터 ‘쇼미더악기 현장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쇼미더악기 현장 쿠폰 이벤트는 낙원악기상가에서 5만원 이상의 악기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악기 구매 쿠폰과 다양한 악기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낙원악기상가 상인들은 코로나19 여파로 사정이 녹록지 않음에도 상가를 직접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구매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돌려주고자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5일부터 12월 14일까지 낙원악기상가에서 5만원 이상의 악기를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다. 낙원악기상가 2층 카페 옆 응모함에 참여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작성해 응모권과 함께 넣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악기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0만원권(5명) △10만원권(20명) △5만원권(40명)을 증정하며, 디지털 피아노와 통기타 및 일렉 기타 등 다양한 악기도 선물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총 65명으로, 추첨을 통해 12월 17일에 낙원악기상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현장 참여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온라인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에 올라온 쇼미더악기 현장 쿠폰 이벤트 게시물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채널별 응모자 중 5명씩 선발해 총 10명에게 악기 구매 쿠폰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연말을 앞두고 낙원악기상가를 아끼고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현장 쿠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 초 반려 악기 만들기를 계획했던 분들이나 연말연시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데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